2008년 6월 8일 일요일

DM_20080530_설문조사_03

주제 : 설문조사 내용 정리

내용
- 오프라인 매장 보다는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이 였다.
그 이유는 해외 사이트에서 구입하는경우가 많아서 이다. 국내 브랜드가 없는 것을 물론 이거니와 그들이 좋아하는 프로스케이터들이 입는 스타일과브랜드를 따라 하려하며, 특히 디자인에 많은 관심이 있었다. 또한 스포츠라고 해서 단지 활동성을 따지는 것 보다그들을 표현하는 하나의 도구로 패션을 생각하며 엑스게임의 한 부분으로 패션도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다. 그렇다고 많은 돈을 패션에 투자하기 보다는 활동성과 디자인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티셔츠류에 대한 선호도가높았다. 또한 그들이 즐겨하는 음악 성향이나 패션 성향도 주로 힙합쪽에 치우침을 알 수 있었다.

댓글 없음: